본 연구는 형제 자매와 형제 자매 간의 역학 관계를 고려하는 것이 중등 학교에서 이민자 자녀의 상대적 우월성을 설명하는 생산적이고 경험적 조사 방법임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성공은 아마도 부모의 열망뿐만 아니라 형제 자매 간의 강력한 도움 관행에도 기인할 수 있습니다. 마그레브 출신 이민자 가정에서 특히 강력한 지원의 원천은 이러한 자녀가 부모의 상향적 이동 프로젝트에 강력히 충성한다는 것을 반영하며, 추상적이고 일반적인 열망을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열망으로 전환합니다.추상적인
이 연구는 네덜란드에서 상향적 교육 이동성을 달성한 터키와 모로코계 2세대와의 심층 인터뷰 86건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귀납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부모의 교육 지원과 젊은 세대에게 제공한 교육 지원에 대한 인식을 분석했습니다. House(1981)의 사회적 지원 유형은 이민자의 열망과 이민자 자녀의 교육적 성공에 대한 문헌과 결합하여 적용되었습니다. 정보적 지원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인터뷰 대상자들은 정서적 및 도구적 지원으로 구성된 부모의 지원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고등 교육, 네덜란드 교육 시스템에 대한 친숙도, 지배적 문화와의 사회화, 부모의 지원은 주로 정보적 지원으로 구성된 지원을 제공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갤럭시S25사전예약
강남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강남레깅스룸
강남달토
성인용품
성인용품
지피방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백링크
구글백링크
구글상위 작업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 작업
구글상위노출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 솔루션
먹튀사이트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