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물품신청문의

  • 출생축하용품 수령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 안양시 출생축하용품 지원사업 공식 사이트 안양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www.anyangijoa.kr)에서 회원가입 후 물품을 신청 및 희망배송지 기재 후 5일 이내에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대표 택배업체 ▶ CJ대한통운

  • 포인트 내에서 분할 신청이 가능한가요?
  • 출생축하용품은 1회에 지정된 포인트를 채워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할 신청은 정책상 어렵습니다.

    수혜자 인증 후, 1회에 한해 포인트를 일괄 신청해야만 물품신청이 완료가 될 수 있습니다. 

  • 세트 상품 중에 다른 제품으로 구성을 변경하여 주문이 가능할까요?
  • 세트구성의 제품은 바꿀 수 없습니다. 세트 구성의 제품은 단품으로도 있으니 단품으로 구성 부탁드립니다.
  • 물품을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 바꾸고 싶어요.
  •  

    출생축하용품 지원사업은 신청한 물품을 단순 변심이나 신청 오류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물품을 받았는데 제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었다면?
  • 물품을 수령한 후 제품불량 및 파손이 된 경우에는 안양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사이트(www.anyangijoa.kr) 내의 마이페이지 > 물품 신청 조회 > 교환/AS 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에는 고객센터 담당자 배정 후 순차적으로 교환/AS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교환/AS 신청은 수령일 기준 영업일 7일까지 사이트 내에서 가능하며,

    영업일 7일이 지난 경우는 고객센터 유선문의나 1:1게시판 문의, 사이트 내 온라인 톡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제조사 AS고객센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택배 배송 중 포장 박스가 구겨지거나 훼손이 있을 수 있어 포장 박스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물품신청을 잘못해서 다시 신청하고 싶다면?
  • 사이트 내에서 물품신청을 한 직후 배송접수가 되기 전까지는 전체취소로 신청물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이 접수된 이후부터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Social Network Services

  • 페이스북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유튜브

  • 트위터

고객센터

평일 AM 10:00 ~ PM 17:00

점심 PM 12:30 ~ PM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사업자등록번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