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없음

자주묻는 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주문배송문의

  •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 2022년 안양시 출생축하용품 지원사업은 CJ택배로 배송되며, 물품 배송이 시작되면 카카오 알림톡 안내를 받으신 후에,
    마이페이지 > 물품 신청 조회 > 주문상세보기 내에서 하단 배송조회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AS/기타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 및 배송, AS/기타 등 지원사업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사이트(www.anyangijoa.kr) 내의 톡상담 또는 로그인 후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44-0319)를 통한 유선 상담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44-0319)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상담시간 외에는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담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거주지 주소와 수령지 주소를 다르게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물품 신청 시, 받으실 수령지 주소를 새롭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 물품 수령 후 반품하고 싶다면?
  • 출생축하용품 지원사업은 반품이 불가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불량 및 파손이 있는 경우에는 수령일 기준 7영업일 까지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www.anyangijoa.kr) 사이트 내에서 교환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물품이 분할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지급된 포인트 내 여러가지의 물품을 신청해주셨다면, 주문하신 물품의 일부가 분할되어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분할되는 물품의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cial Network Services

  • 페이스북

  • 네이버밴드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유튜브

  • 트위터

고객센터

평일 AM 10:00 ~ PM 17:00

점심 PM 12:30 ~ PM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사업자등록번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